FX시티는 합법인가요?

다운로드.png

투자의 시장에는 항상 새로운 바람이 분다. 최근 그 바람의 으뜸으로 꼽는다면 당연히 FX마진거래이다. FX마진거래는 은행 등 기관투자가들만 참여하던 외환시장에 개인투자자들이 투자할 수 있도록 만든 거래다. margin을 이용한 외환거래, 여기서 margin은 이익금의 개념이 아니라 증거금 또는 보증금의 의미를 갖는다.

즉, 소액의 보증금, 증거금을 내고 큰 액수의 외환을 거래한다는 의미다. 국내에서 2008년부터 활성화된 FX마진거래는 ‘장외해외통화선물거래’ 라고도 불리며  국제외환시장(Forex-FX)에서 복수의 외국환을 매수, 매도 해 차익을 얻는 파생상품이다. 

FX마진거래란 외국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거래 형태를 말한다. 전세계 통화의 환율은 시시각각 변하고, 이러한 변화를 이용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FX마진거래의 핵심이다.  

 


계약당 증거금 1200만원 이상의 자금이 필요하기에 자본이 많지 않은 소액투자자들은 진입 장벽이 높았지만  이를 개선해 나온 FX시티는 이러한 증거금과 스프레드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많은 소액투자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스윙투자자들도 FX마진거래에 눈길을 돌리고 있는 추세이다.

스윙이라는 뜻은 주식시장에서 짧은 기간에 거래를 하는것을 말한다.  FX시티 관계자는 "FX시티의 마진거래는 원 투자금을 보장한다는 무분별한 허위광고를 금하고,  오천원부터 시작되는 소액이지만 투자자가 직접 선택하여 투자를 하는 걸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허위광고로 인한 피해자 역시 존재하지 않으며 환율 웨이브를 잘 읽을수 있고,  마진거래를 공부 한 사람이라면 소액으로도 큰 자본금을 만들수 있어 소액투자 시장에 큰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다.  

또한 FX시티는 합법적인 투자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법에 위반되지 않고 투명한 마진거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시간 거래가 가능하며 짧은 사이에 환율이 오르락 내리락 하기때문에 예측의 정확성이 높다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이쪽 시장은 워낙 규모가 크기 때문에 조작의 위험도 없고 기술적으로 분석한 데이터로 투자하기도 쉽다. 

한편, FX시티는 각종 혜택과 투자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투자관계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FX시티가 12월 소비자브랜드 만족 대상 수상을 확정 지어 브랜드의 공신력에 힘을 실었다. 소비자 브랜드 만족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 소비자 평가 위원회가 후원하며 소비자와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및 기초지방자치단체 브랜드에 시상하고 있다.

 

FX시티|FX렌트 하이로우게임 토큰게임 전문 박선생

​카톡문의 707080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 지저귀다
  • 유튜브 사회 아이콘